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스벅 슈크림라떼, 18일 만에 200만잔 팔렸다고?

by 인포 스텔라 2023. 4. 13.
반응형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스벅 슈크림라떼, 18일 만에 200만잔 팔렸다고?

가끔 목포에 갑니다. 

 

저는 시골에 살기 때문에 목포에 갈 때가 도회적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죠.

 

그래서 어머니랑 꼭 프랜차이즈 카페를 갑니다. 스타벅스를 애용하는데요.

이 스벅의 슈크림라떼...를 보고 어머니랑 저랑 칼로리 계산하면서 한참을 주저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폭발적 인기라니!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ㅋㅋㅋ 소식 보시죠.

 

봄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잡은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가 역대 최단기간에 200만 잔이 팔렸습니다.

 

7년 전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그때 그 맛'을 기다려온 이들이 많이 찾았다는 후문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1일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2017년 첫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인 18일 만에 200만 잔을 판매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출시돼 특유의 달달한 맛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의 바닐라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뤘습니다. 봄마다 나오는 슈크림 라떼의 기본 베이스는 동일하지만 매년 토핑 등 일부 레시피 변경을 통해 재출시하고 있습니다.

 

7년 전 첫 출시 당시 한 주 만에 50만 잔이 판매됐고 이후에도 매년 약 한 달간 150만 잔 이상씩 판매됐습니다.

슈크림 라떼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총 1600만 잔을 넘었습니다. 스타벅스 한국 진출 이후 계절 음료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됐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를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올해는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의 맛과 동일하게 출시했다"며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봄나들이 객이 늘어났고 슈크림 라떼 매출도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거 엄청 단가요? 거부감이 들 정도로 달면 안 마실 텐데... ㅠㅠ 흑흑 정보가 없네요~ 직접 마셔보기 전까진 맛을 모른다는 게 이게 진짜 치명적인 일인 거 같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