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로 만든 매머드 소개

by 석아산 2022. 9. 15.
반응형

 

레고 아이디어스에 들어가서 레고를 관람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움을 줍니다.

인간의 아이디어, 상상력이 오롯이 레고로 투영되는 것을 보면서, 인간의 창의성에 대해 감탄, 또 감탄하게 되죠.

 

오늘은 이미 멸종한 거대한 털복숭이 코끼리, 매머드를 표현한 레고 작품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일단 북슬북슬한 털을 지닌 매머드의 본체와 함께, 그 골격도 만들어서, 교육적 효과도 뛰어난 작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저 위의 작품인데요, 저건 본체와 골격을 겹쳐놓았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이고요. 사실은 두 개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골격도 매우 충실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매머드의 상아도 아주 잘 표현했네요. 그리고 뼈의 관절도 잘 만들어서, 여러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발의 골격이나 갈비뼈나, 두개골 등이 너무나 디테일하게 잘 표현되어 있네요.

 

코끼리 본체도, 털이 북슬북슬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블록을 잘 배치했네요. 거대한 동체의 볼륨감이 아주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골격을 앞에서 본 것입니다. 아주 위압감이 넘치네요!

 

 

커다란 매머드의 위용을 잘 표현했습니다 

 

무서운 눈매도 잘 표현했네요.

 

이렇게 레고 작품을 보면서, 영감을 얻습니다. 사물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이런 독특한 관점을 얻을 수 있어서 레고를 살펴보는 것이 글쓰는 데 참 도움이 됩니다^^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