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이걸 보면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레고 - 비행기 객실

by 석아산 2022. 9. 17.
반응형

 

항상 레고로 행복한 꿈을 꾸는 남자, 석아산입니다^^

 

오늘은 레고 비행기 객실을 표현한 작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작품은 비행기 동체의 한 부분을 뚝 떼어 전시하는 듯한 컨셉을 하고 있습니다.

 

저 비행기 겉면은, 문이랑 창문, 그리고 날개가 달리는 부분 등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매끈한 보잉사의 비행기 본체를 잘 형상화하였습니다.

 

그런데 저 동체를 안으로 돌려서 보면, 이렇게 비행기 내부가 깨알같이 표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스튜어디스가 음료 카트를 끌고 다니고 있고, 승객은 짐을 집어 넣으려고 하고, 화장실도 잘 표현되어 있네요. 화장실 전등의 저 초록불까지 구현했군요.

그리고 출입구도 깨알 디테일로 잘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승객석 밑에 화물을 집어 넣은 것까지 잘 표현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레고는 이런 디테일이 생명이죠^^

 

 

 

전 이 사진 보고 아주 크게 웃었는데요. 동체 앞 부분에 잘 표현된 퍼스트 클래스 좌석입니다. 고급스런 나무 바닥, 그리고 누울 수 있는 좌석, 앞의 협탁에는 음식이 놓여 있고, 오른쪽에는 와인글래스도 있네요^^ 이거 보니 비행기 타고 와인 시키고 싶어집니다.

내릴 때 벌써 헤롱헤롱~~@.@

 

 

화장실 내부랑 출입문도 깨알같이 잘 표현되어 있네요. 이런 걸 보면 솔직히 좀 감동입니다.

카메라를 들고 바깥을 촬영하는 사람도 있고, 음식을 먹는 사람들도 있네요. 참 이렇게 비행기만 봐도 설레네요. 여행하고 싶어지는, 제가 넘 좋아하는 레고 작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