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상품- 등대

by 석아산 2022. 9. 9.
반응형

 

저는 어렸을 때 꿈 중 하나가 등대지기였습니다.

그래서 이곳 장흥에 왔을 때 가장 먼저 알아본 직업이 등대지기였는데요.

여기는 남해 다도해인데도, 유인등대는 다 사라졌다고 합니다. 요새는 배가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 GPS를 장착하고 있어, 등대가 필요없다는군요. 그나마 있는 등대도 다 무인 조종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등대지기에 대한 낭만이 있습니다. 철저히 고립된 곳에서 고독을 견디며, 배를 인도해야 하는 직업이죠.

그 고립된 생활 속에서 책을 읽고 글을 쓰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늘 했습니다. 일종의 허세일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어쨌든 그런 저의 로망을 충족시켜주는 레고 제품이 바로 이 레고 등대입니다.

 

넘 멋지네요. 바로 저런 걸 상상했습니다. 작은 무인도, 그리고 우뚝 솟은 등대.... 밤에는 바다에 둘러싸인 자신과 하늘의 별밖에 없는 곳...

 

이렇게 레고 아이디어스 상품으로 나와 있습니다. 대상연령 18세 이상이네요. 넘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등대의 디테일이 너무나 잘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등대 바로 아래에 등대지기의 숙소도 있네요. 넘 낭만적입니다.

무인도 바위섬도 넘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무인도를 둘러싼 바다의 파도까지 표현되어 있네요.

그리고 등대 꼭대기에 있는 바다새도 참 정겹고요^^

 

등대도 아주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유리창과, 그 안의 등까지... 정말 실감나네요^^

 

등대지기의 집도 저렇게 지붕을 들어올려 관람할 수 있습니다. 등대지기의 집은 어떻게 표현되어 있을까요... 두근두근..

 

 

좋은 레고의 매력은 바로 이런 디테일이죠. 등대지기의 집안을 보면, 따스한 벽난로도 있고, 나무 의자, 그리고 벽난로 위에 올려져 있는 주전자, 시계, 조리도구에 와인, 물고기 장식까지... 넘 디테일합니다. 저것만 봐도 뭔가 따스해지네요^^

 

이렇게 창가에 장식해 놓으면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싶은 제 1의 아이템이네요^^ 가격은 399,000원으로, 쎕니다.. 쎄....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