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로 만든, 엘리자베스 2세의 집무실

by 석아산 2022. 9. 25.
반응형

 

오늘은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추모하며 추억할 수 있는 예쁜 레고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저 위의 작품인데요, 레고 아이디어스에 올라와 있는 작품입니다. 우선 벽의 기둥이 아주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치 대리석 같이 보이네요. 그리고 벽감과 함께 벽난로도 잘 표현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여왕의 품위를 잘 나타내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저 여왕의 책상은 그 다리가 아주 잘 표현되어 있네요. 자줏빛 소파, 그리고 귀여운 반려견과 바닥의 타일도 참 품위있어 보입니다.

 

레고는 분위기와 디테일이 아주 중요한데요, 이 두 마리 토끼를 잘 잡은 것 같네요.

 

책상 위에 놓여있는 본 차이나 티세트도 넘 귀엽습니다. 그리고 여왕 피규어도 잘 표현되어 있네요. 

 

 

벽에 조명도 설치해서, 아주 따뜻하게 보이는 것도 좋습니다. 전체적오르 아주 간략하지만, 여왕 집무실의 분위기를 아주 잘 표현했네요. 이렇게 최소한의 재료로 많은 걸 표현하는 미니멀리즘 작품도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 이 레고를 창작한 사람의 멘트를 첨부하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이 힘들어 보일 때 용기 있는 사람은 엎드려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더욱 분투합니다."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말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방문자.

2022년 9월 8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이 향년 96세로 별세 했습니다 . 1926년 4월 21일에 태어나 1952년 2월 6일에 왕위에 오른 엘리자베스는 70년 이상 영국 및 기타 영연방 왕국의 여왕이었습니다 . 그녀는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재위한 군주가 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진이 찍힌 여성 중 한 명으로 다양한 미디어에서 여러 번 묘사되었으며 록과 팝송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이 디오라마는 그녀와 그녀가 70년 동안 통치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준 모든 용기, 희망, 영감에 대한 경의 입니다.
 
제안된 세트의 크기는 14cm(W) ​​x 13cm(L) x 13cm(H) - 16 x 16 개입니다. 여왕이 두 마리의 개와 함께 책상 위에서 일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버킹엄 궁전 . 비네트는 455개의 부분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내 아이디어를 공식 LEGO 세트로 만들고 싶다면 상단의 노란색 지원 버튼을 누르고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젝트 링크를 자유롭게 공유하세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의 일생 은 매장에서 판매되는 실제 레고 세트의 형태로 기억에 남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