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잘 먹고 잘 놀았던 이야기들...

by 석아산 2022. 12. 20.
반응형

그래도 블로그인데... 좀 블로그다운, 일상도 올리고 그래야겠죠 ㅋㅋㅋ

 

 

요곤 지난 월요일에 갔던 장흥의 할리스에서 먹고 마신 것들입니다~

저는 장흥 시골에 살아서, 가끔 이렇게 읍내 나가서 커피 마시는 게 거의 유일한 문명생활이에요 ㅋㅋㅋ 

 

어머니는 카푸치노 드시고 저는 에스프레소!

둘다 카푸치노를 마시면 꼭 남기게 되어서, 제가 에스프레소를 쭉 마신 다음 어머니 카푸치노를 빼앗아 먹습니다 어머니 죄송 ㅋㅋㅋ

 

케이크는 꼭 저 트리플라운드를 먹는데 중간의 초콜릿 무스가 맛있어요!

 

저녁은 한우사태를 먹었어요! 국물없는 수육~깔끔하고 담백하고 넘 좋네요!

 

역시 사태는 저 투명한 콜라겐의 쫄깃한 맛.. 오우~ 아미노산!! 

 

하아.... 종잇장처럼 투명한 수지... 호홋 또 먹고 싶네요! 고수랑 같이 먹으면 맛나요!

 

밥 먹고 강아지들 산책시키고 나서 한 컷 찍었어요! 노을지는 아름다운 풍경^^ 

 

 

날이 추워서 실내로 들였더니, 저렇게 의자 너머로 빼꼼 머리를 내미는 동금이 ㅋㅋㅋ 이쪽 세상이 궁금한가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