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이번 주에 먹은 것... 춘권[하루마끼], 파스타, 스끼야끼 등등

by 석아산 2022. 12. 2.
반응형

일단은 장흥 읍내의 할리스에서 마신 커피와 케이크 한 컷^^

 

어머니는 에스프레소 드시고 저는 카푸치노~ 빨간색을 보면 왠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듯해서 마음이 설레요 ㅋㅋㅋ

 

이날은 어머니 안경 맞추러 읍내까지 왔습니다. 오랜만의 문명생활 ㅋㅋㅋ

 

 

이마X에서 사온 싸구려 호주산 와규였는데, 그래도 고기는 맛있습니다 헤헹쇼

 

마늘 굴구이도 맛있었네요... 

 

 

이건 어머니께서 일부러 춘권피를 사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일본에서는 춘권을 '하루마끼'라고 한다고 그러는데, 춘권피가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었네요!

 

 

그리고 외할머니 레시피의 스끼야끼! 외할머니 일본 사람이라서 나름 일본식 가정식입니다 ㅋㅋㅋ 고기도 맛있지만... 나이가 들다보니 이제는 야채가 더 맛있더라고요~ 라고 이야기는 하지만 그래도 고기는 없으면 안 되죠 ㅋㅋ

 

https://www.youtube.com/shorts/NSy0rXJjfg8

 

 

 

오늘은 간단하게 미트소스 스파게티~ 홀 토마토로 뭉근하게 오래 끓여서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면도 아주 적당한 알덴테! 알덴테는 끓는물에 7분 30초가 딱 좋습니다 ㅋㅋㅋ

 

진짜 아들이 돈도 거의 못 버는 극빈 생활 가정에서 아버지께서 받으시는 연금을 이렇게 아끼고 아껴 먹을 것만큼은 맛있는 것을 해주는 어머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