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중국에서 원거리 연인 위한 '원격 키스' 장치 등장... 근데 혀가 없다!

by 석아산 2023. 2. 24.
반응형

 

중국에서 원거리 연인 위한 원격 키스 장치 등장

중국에서 원거리 연인 위한 원격 키스 장치 등장

중국에서 원거리 연인 위한 원격 키스 장치가 등장했습니다.

 

제가 또 이런 신박한 발명품을 보면 또 못 참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이 원격 키스 장치는 아직 혀는 없다고 합니다 ㅠㅠ

 

그런데 가짜 입술이랑 키스하는 데 무슨 감동이 있는 걸까요! 이거 혹시 '원격 키스 장치'라고 내놓았지만 사실은 솔로를 노리는 건 아닐까요... 정말 벼라별 생각을 다 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중국은 땅도 넓고 인구도 많고, 참 벼라별 생각을 하는 사람이 다 있나 보죠. 원격 키스 장치라니... 저는 절대 생각해낼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ㅋㅋㅋ

 

뭐 그런 건 차치하고서라도, 이 발명품의 메커니즘을 알아봅시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연인을 위한 ‘원격 키스’ 장치가 중국에서 등장해 화제입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스마트폰 앱과 연동되는 이 장치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입술 모양을 통해 원거리에 있는 연인과 키스를 하는 것처럼 구현한다고 24일 보도했습니다.

 

SCMP에 따르면 사용자가 이 장치에 입을 맞추면 입술의 온도, 압력, 움직임 등이 감지되고 이는 그대로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같은 장치에 전달 돼 똑같이 움직이게 하는 원리입니다.

 

제품 소개 영상도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입술 모양에 자신의 입술을 대고 있는데 실제 사람과 키스를 나누는 것처럼 움직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가격은 한 쌍에 550위안(10만3000원)입니다.

 

중국 쇼핑몰에서 이 제품을 구매한 한 남성은 구매자 리뷰에 "오랫동안 장거리 연애를 해온 나와 여자친구에게 축복"이라며 "매우 고마운 기술"이라고 썼습니다.

 

이 장치를 발명했다고 주장하는 장이라는 남성은 "지금은 헤어졌지만 여자친구와 7년 동안 장거리 연애를 한 경험이 이런 장치를 만들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이 장치는 한 번에 한 명의 발신자와 수신자에게만 페어링 할 수 있다”며 “페어링 때 양측 당사자 동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중국 누리꾼들은 "키스가 그렇게 중요한가" "가짜 입술을 통해 원격 키스를 하는 게 황당하다" "그럼 혀는 어디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키스가 그렇게 중요한가.... 라는 의견을 표명한 사람은, 노자나 장자가 환생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