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사필귀정인가! 전광훈 목사, 한기총 '이단' 규정

by 석아산 2022. 12. 8.
반응형

뭐죠... 사진만 봐도 이 스트레스... ㅋㅋㅋ

 

기독교라는 이름에 당당히 먹칠을 한 이분! ㅋㅋㅋㅋㅋ 

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서 '이단' 규정을 받았다는데요~ 사필귀정인가요!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의 제명을 추진하기로 했다네요.

뭐 이분이 신실한 기독교인인지, 그런 건 잘 모르겠고요,

 

정치적 발언을 보면 완전 극단적 우익 쪽이죠... 그냥 정치인을 하던가!

 

한기총은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가 전 목사와 다른 목사 1명이 이단이라는 연구 결과에 따라 이들을 한기총에서 제명하기로 6일 결의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 전문위원들은 전 목사 등의 주장과 교리가 성경적이지 않고, 명백한 이단이라는 연구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대책위는 관련 보고를 전체회의에서 수용하기로 했답니다.

 

전 목사의 제명은 오는 15일 열리는 실행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됩니다.

 

한편 한기총은 6일 열린 임원회에서 전 목사에게 자격정지 3년의 징계를 의결했습니다.

이와 함께 한기총은 전 목사의 소속 교단(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및 단체(청교도영성훈련원)와 한기총의 교류를 중단하는 조치인 행정 보류를 3년 간 당행할 계획입니다.

 

전광훈 목사는 한기총 대표 회장을 지냈던 인물로 그간 극우 성향 발언으로 논란이 됐습니다.

21대 총선 당시 사전선거운동을 하고 문재인 전 대통령이 간첩이며 "대한민국 공산화를 시도한다"고 막말을 해 기소됐다가 지난 3월 대법원에서 무죄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정치 연설 과정에서 "하나님 까불면 나한테 죽어"등 비상식적 막말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저는 뭐 저분의 종교적 막말에 대해서는 논평하고 싶지도 않군요.

 

어쨌든 또 이단이라고 규정되었다고 해서, 마치 자신이 핍박 받는 종교인인 마냥 그런 코스프레나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