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간 떨어질 뻔... 동물학대 의심 영상

by 석아산 2023. 2. 18.
반응형

동물학대 의심 영상

간 떨어질 뻔... 동물학대 의심 영상

간 떨어질 뻔... 동물학대 의심 영상 - 저도 이 영상 보고 심장 멎을 뻔했네요.

아휴~ 깜짝이야... 개는 자연히 주인을 쫓아가게 되어 있는데요. 절벽에서 짚라인을 타는 여성을 쫓아가다가 강아지가 절벽 바로 앞에서 멈춰 서는 영상입니다. 

하마터면 떨어질 뻔했는데요 ㅠㅠ 아무리 조회수가 급해도 이런 짓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소식 보시겠습니다.

개 한 마리가 아찔한 높이의 절벽 끝까지 달려가는 모습을 담은 유튜브 영상이 한 달도 안돼 1억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동물 학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올라온 지 한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찍은 논란의 영상'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3일 유튜브 채널 '바쉬르 초케르(Bashir choucair)'에 올라온 5초 분량의 짧은 영상입니다.

 

17일 현재 이 영상은 조회수 1.4억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BTS 정국의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 영상이 2개월만에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한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조회수입니다.

아찔한 영상

영상에서는 한 여성이 한쪽 절벽에서 다른 쪽 절벽으로 이어진 집라인을 타기 위해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내달립니다.

절벽 아래에는 까마득하게 깊은 계곡이 보입니다.

 

논란이 된 부분은 여성과 함께 있던 개가 안전장치도 없이 여성을 따라 달려간 것입니다.

개는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절벽에서 떨어지기 직전 멈췄습니다. 조금만 늦거나 발이 미끄러졌다면 절벽에서 떨어지는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 개의 주인은 집라인을 탄 여성이 아닌, 유튜브 채널 바쉬르 초케르의 소유주였습니다. 바쉬르 초케르 측은 개가 건강히 지내는 모습을 공개하며 개에 대해 걱정 안해도 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심장 멎을 뻔했다", "동물학대로 이 영상을 신고하겠다", "사고가 일어났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위험한 행동"이라며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