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시티즌, 스파이더맨 60주년 기념 시계 출시

by 석아산 2022. 8. 18.
반응형

 

여러분 스파이더맨에 대한 추억, 다들 하나씩 있지는 않으신지? 저는 옛날 참 좋아했던 여친과 스파이더맨 보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ㅁ^ 넘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이번에 시티즌에서 스파이더맨 60주년 기념으로 시계를 출시했는데요, 저는 디자인이 넘 제 취향이네요! 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ㅋㅋㅋ

 

 

 

2022년은 피터 파커가 1962년 AMAZING FANTASY #15로 데뷔한 지 딱 60년이 되는 해라고 합니다. 마블 내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중 한 명인 스파이더맨은 그간 수많은 만화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까지 종횡무진 우리의 삶 속을 누벼왔죠^^ 시계 브랜드 시티즌에서 이런 스파이더맨의 60년을 기념하기 위한 시계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진짜 완전 딱 봐도, 스파이더맨이다!!! 라는 느낌이 팍 듭니다. 스파이더맨이 저 시계 차고 다닌다고 해도 믿을 정도네요 ㅋㅋㅋ

 

1962년이 스파이더맨의 등장 연도인 것을 기념하여 이 시계는 1962개 한정수량만 제작된다고 합니다.  무려 한정판이네요! 소장 가치 뿜뿜입니다!!! 시계 뒤편을 보면 "Beyond Amazing"이라는 문구와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첫 작품인 AMAZING FANTASY 이후 스파이더맨의 60년간 걸어온 발자취를 기념하는 것입니다.

 

스파이더맨하면 떠오르는 컬러인 레드와 블루가 시계의 전체적인 톤을 이루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링과 PU 스트랩이 있는 43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시계이며 클래식한 웨빙 모티브로 완성된 블루 3-핸드 다이얼과 스파이더맨의 얼굴 프린트가 특징입니다. 에코 드라이브 기술로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충격 및 파손 방지를 위해 미네랄 크리스탈을 사용했습니다. 이건 좀 아쉬운데요! 이왕이면 사파이어 크리스탈이면 좋았을 텐데용~

 

구매 시 두 개의 스파이더맨 핀이 제공됩니다. 가격은 425달러이며 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선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난번 스타워즈 시계가 2억 4천 했던 거에 비하면! 이것은 완전 접근 가능한 가격입니다 저에게는 ㅋㅋㅋ

 

진짜 보면 볼수록 탐나네요!!! 스파이더맨의 마니아가 아닌 저도 이렇게 탐나는데, 스파이더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구이겠네여!

 

이상 스파이더맨 60주년 기념 에디션 시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