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아들을 위해 울트라맨 카드 4억 어치 사준 아빠... 근데 혹시?

by 석아산 2022. 8. 18.
반응형

아들에 대한 지나친 사랑일까요... 아들이 울트라맨을 좋아해서 그 카드를 4억 원 어치 사준 아빠가 있어서 화제입니다. 그런데 뭔가가 수상쩍습니다 ㅋㅋㅋ

무슨 내용인지 한번 보시죠!!

 

중국에서 아들의 취미 생활을 위해 약 200만 위안(약 3억9000만원)어치의 울트라맨 카드를 사준 아빠가 화제라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6일 보도했습니다.

 



일본의 가상 슈퍼히어로 캐릭터인 울트라맨 카드는 5개 팩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2위안(약 3850원)에서 1만 위안(약 192만원)까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희귀한 아이템의 경우, 부르는 게 값입니다.

이 카드는 중국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울트라맨 카드 수집이 어엿한 취미로 대접받을 정도입니다. 특이하네요... 중국은 왜색을 싫어할 텐데, 이 세상에서 울트라맨만큼 일본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또 있을까 싶은데요... 

어쨌든 중국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구매자는 취미 생활인데 비해 10만위안(약 1925만원) 이상의 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전문적인 수집가로 평가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이 카드에 모두 100만 위안(약 1억9261만원) 이상을 지출하는 사람들은 중국 수집가들 사이에서 '왕'이라는 칭호를 얻는다고 합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한 아버지가 아들이 울트라맨 카드를 사는데 200만 위안을 지출해 찬반양론이 일고 있습니다.

대부분 누리꾼들은 “아이에게 이처럼 값비싼 선물을 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며 잘못된 양육이라고 꼬집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제가 볼 때는 아버지가 의심스럽습니다 ㅋㅋㅋ분명히 아내한테 "나 울트라맨 카드 사고 싶어!"라고 한다면 뚜드려 맞기 십상이겠죠.그러니 이쯤에서 제가 시나리오를 써봅니다. 이 아빠는 아들한테 갔을 겁니다. 아들은 닌텐도 스위치를 원하고 있는 거죠. 그래서 아들한테 닌텐도 스위치 사줄 테니, 너는 엄마 앞에서, 나한테 울트라맨 카드를 사달라고 해라. ㅋㅋㅋ 이렇게 딜을 한 거 아닐까요. 윈-윈인 거죠. 집안은 거덜나고요 ㅋㅋㅋ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