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인천 아파트 지하서 백골 시신 발견...국과수 부검 의뢰

by 석아산 2023. 4. 19.
반응형

인천 아파트 지하서 백골 시신 발견...국과수 부검 의뢰

요즘 인천에서 무쟈게 이상한 일들 많이 일어나네요 ㅠㅠㅠ

 

이번에는 인천의 한 아파트 지하에서 백골화된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범죄에 연루된 건 아닐까요~ 진짜 무섭네요.

인천의 한 아파트, 이곳 지하 창고에서 백골화된 시신이 발견되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진짜 백골이 되었다면 오랜 시간 이곳에 있었다는 건데... 왜 하필 창고에서... 이상하네요~

 

인천 부평경찰서에 따르면 18일 오후 3시 인천시 부평구의 한 아파트 지하 창고에서 백골 상태 시신 1구를 청소 노동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이 노동자분 정말 심장 괜찮으실까요 ㅠㅠ 저 같으면 놀라서 자빠집니다~

 

이 노동자는 "사람으로 보이는 백골이 있어 112에 신고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주변에서 신분증이나 다른 유류품은 발견되지 않았다는데요... 신분증이나 유류품이 없다는 건, 이 백골이 된 사람이 그곳에 일이 있어서 간 것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죽고 이곳으로 옮겨진 건 아닐까 추측케 하네요.

 

그리고 시신은 점퍼, 바지, 양말을 착용했지만 신발은 신고 있지 않았다네요.

경찰은 국립과학 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인, 경위 등을 밝힐 예정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타살 여부 등을 단정할 수 없다"며 "부검 결과가 나오면 신원과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