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조지 해리슨과 에릭 크랩튼의 그녀 패티 보이드의 연애사

by 석아산 2024. 3. 1.
반응형

패티 보이드
패티 보이드

 

위의 사진은 패티 보이드의 리즈 시절 사진입니다.

눈이 크고 예쁜 분인데요... 1944년생인 이분은 비틀즈의 조지 해리슨의 첫 번째 부인이자, 에릭 크랩튼의 첫 번째 부인이었습니다...

 

자, 저 한 줄만 보아도 저분의 인생이 얼마나 파란만장했을지 알 수 있는데요. 정보를 볼까요.

 

*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패티 보이드

 

 

 

 

 패티 보이드는 누구?

 

패티 보이드(Pattie Boyd)는 1944년 3월 17일 영국에서 태어난 모델이자 사진작가입니다.

그녀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가장 주목받는 인물 중 하나로, 특히 비틀즈(The Beatles)의 기타리스트 조지 해리슨(George Harrison)과의 결혼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그녀는 뛰어난 미모와 스타일로 당시 패션 아이콘으로도 꼽혔습니다.

 

패티 보이드는 1964년 조지 해리슨과 영화 "A Hard Day's Night"의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사랑에 빠져 1966년에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비틀즈의 노래 "Something"과 "For You Blue"의 영감이 되었으며, 이외에도 에릭 클랩튼(Eric Clapton)의 "Layla"와 "Wonderful Tonight" 같은 노래에서 영감을 준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패티 보이드는 조지 해리슨과의 결혼이 끝난 후 에릭 클랩튼과 결혼했습니다.

 

 

모델로서의 경력 외에도 패티 보이드는 사진작가로서의 재능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살았던 시대의 유명 인물들과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녀의 작품 중 일부는 여러 전시회와 출판물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패티 보이드의 인생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그녀의 이야기는 여러 책과 다큐멘터리를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회고록 "Wonderful Tonight: George Harrison, Eric Clapton, and Me"를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이 책에서 그녀는 음악계의 두 거장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1960년대와 1970년대의 문화적 현상 속에서 자신의 삶을 성찰하는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패티 보이드의 연애사

 

패티 보이드의 연애사는 1960년대와 1970년대의 음악 역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특히 두 명의 유명한 뮤지션, 조지 해리슨(George Harrison)과 에릭 클랩튼(Eric Clapton)과의 관계로 유명합니다.

 

조지 해리슨과의 관계

패티 보이드는 1964년, 비틀즈의 영화 "A Hard Day's Night"의 촬영 현장에서 조지 해리슨을 처음 만났습니다. 당시 그녀는 모델로 일하고 있었고, 해리슨은 비틀즈의 기타리스트였습니다. 두 사람은 빠르게 가까워졌고, 1966년에 결혼했습니다.

 

패티는 비틀즈의 노래 "Something"과 "For You Blue"에서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매력은 해리슨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에릭 클랩튼과의 관계

패티 보이드와 조지 해리슨의 결혼 생활은 여러 가지 이유로 어려움을 겪었고, 이 시기에 에릭 클랩튼이 패티에게 강한 감정을 품게 됩니다. 클랩튼은 해리슨의 친구이자 동료 뮤지션이었으며, 패티에 대한 그의 사랑은 유명한 곡 "Layla"에서 직접적인 영감을 받았습니다. 클랩튼의 이 곡은 그가 패티에 대해 느끼는 절박한 사랑과 갈망을 표현한 것입니다.

 

초기에 패티는 클랩튼의 감정에 화답하지 않았고, 그와 해리슨 사이의 긴장은 음악계에서도 잘 알려진 일화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해리슨과의 결혼 생활이 끝나갈 무렵, 패티는 클랩튼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최종적으로 패티는 1977년에 해리슨과 이혼하고, 1979년에 클랩튼과 결혼했습니다. 이 두 번째 결혼 역시 여러 가지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고, 1989년에 이혼으로 끝났습니다.

 

패티 보이드의 연애사는 당시의 대중 문화와 음악 역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두 배우자 사이의 관계는 여러 노래의 영감이 되었으며, 이 노래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패티 자신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회고록 "Wonderful Tonight: George Harrison, Eric Clapton, and Me"를 통해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