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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세상

호두과자 한 봉지 서비스로 요구했다 거절당하자 난동부린 손님

by 석아산 2024.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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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과자 한 봉지 서비스로 요구했다 거절당하자 난동부린 손님
호두과자 한 봉지 서비스로 요구했다 거절당하자 난동부린 손님

 

이런 진상들 보면 정말 한숨이 푹푹 나오는데요...

왜 이렇게 우리나라 사람들은 요새 배려심과 인내심, 자존감은 엄청 낮아지고,,, 울분지수는 이렇게 높아졌는지...

 

이게 사회 분위기처럼 되어 버려 참 가슴이 아픈데요.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런 건 아니고, 아닌 사람도 많지만, 사회 분위기가 예전과 많이 달라진 것만큼은 사실인 듯합니다.

 

저 위의 영상을 보면 이 손님은 자기 요청이 거절 당하자 무슨 지팡이인지 같은 걸로 막 카운터를 팍팍 치고 있네요. 직원이 정말 무서웠을 것 같습니다. 

 

자, 소식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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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과자 한 봉지 서비스로 요구했다 거절당하자 난동부린 손님

 

한 제과점에서 호두과자를 산 고객이 추가로 더 달라며 요청했으나, 직원이 이를 거절하자 고객이 소란을 피웠다는 소식입니다.

가게를 나가려다가 맘을 바꿔 돌아온 한 남성이 또 한 봉지의 호두과자를 서비스로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직원이 이를 거절하면서 남성은 곧바로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건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한 제과점에서 발생했으며, 지난 16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제보에 따르면, 사건이 발생한 날, 한 남녀 일행이 제과점을 방문했습니다. 그중 한 남성이 6천원어치 호두과자 한 봉지를 주문하고는 동행한 여성을 위해 추가로 한 봉지를 서비스로 요청했습니다.

 

직원의 거절에 남성은 자신을 단골이라 주장하며 직원을 밀치고 지팡이로 위협했습니다.

 

당황한 직원이 사과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하자, 남성은 더욱 화를 내며 자존심이 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제보자는 이 사실을 알고 남성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남성이 자주 왔다고 주장함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지난 2년 동안 단 다섯 번 정도만 방문했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남성이 가끔 서비스를 요구하여 이를 들어주거나 거절한 적이 있으며, 직원이 사과하는 모습에 마음이 더 아팠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은 고객 서비스와 개인의 적절한 행동 간의 균형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고객이 추가 서비스를 요구하는 것 자체는 비즈니스에서 흔히 발생하는 일이지만, 요청이 거절됐을 때 폭력적이거나 위협적인 행동으로 대응하는 것은 결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직원의 안전과 존중은 모든 상황에서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 사건은 사업주와 직원들이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특히 불합리한 요구나 공격적인 고객에 직면했을 때의 대응 전략을 마련하는 것의 중요성을 드러냅니다.

 

이런 사건은 불행히도 비즈니스 운영의 일부분이 될 수 있으며, 훈련과 준비를 통해 직원들이 자신과 타인을 보호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사건은 커뮤니티 내에서 서로에 대한 존중과 이해의 중요성을 상기시킵니다. 모든 사람이 예의와 상호 존중의 가치를 실천할 때, 비즈니스 환경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으로 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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