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T본 스테이크 숯불에 구워 먹은 이야기^^

by 석아산 2022. 12. 28.
반응형

일단 오후엔 스벅에서 에스프레소 콘 파나 ! 

 

어제 목포에 갔다 왔는데 스벅에서 에스프레소 콘 파나 마셨습니다!

 

에스프레소 콘 파나는 위에 생크림 듬뿍 얹은 에스프레소입니다 ㅋㅋㅋ 어머니는 카푸치노!

 

목포의 대형 마트에서 티본 스테이크가 40프로나 세일하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사왔습니다~ 숯과 함께

 

 

저기 뼈가 T자형으로 되어 있지요? 저 뼈를 경계로 안심살과 등심살로 나뉘지요... 

 

한마디로 '짬짜면'처럼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ㅎ 파도 두 개 굽기로 했어요.

숯불에 구우면 달콤해지는 파!

 

파를 먹으면 기분 좋아서 '파하~'하고 파안대소 ㅋㅋㅋ

 

 

구워지고 있습니다.... 티본 스테이크 모양이... 아프리카 대륙 모양이네요 ㅋㅋㅋ 동부 해안이 지방으로 되어 있습니다요~ 후훗

 

 

익었다 싶으면 이렇게 뼈와 살을 분리해 주고, 또 열심히 구워줍니다~ 육즙이 잘 머금도록, 자주 뒤집지 않는 게 좋아요!

 

와아!! 잘 익어가고 있습니당^^ 자, 다 구웠으면 접시로!

 

잘 구워졌네요^^ 역시 고기는 숯에 구워야 제맛이죠.

 

두터운 고기를 숯에 구우면 불향이 스며있는 육즙 좌르륵~ 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