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경악!!! 경매로 산 여행가방서 시신 무더기로 나와...뉴질랜드 발칵

by 석아산 2022. 8. 17.
반응형

진짜 세상은 넓고 온갖 사건사고는 넘쳐 나는군요...

뉴질랜드에서 경악할 만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뉴질랜드 사회가 발칵했다는군요! 어떤 일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뉴질랜드에서 주인이 없는 물건을 파는 창고형 경매를 통해서 판매된 여행가방, 그 여행가방 속에서 시신이 무더기로 나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16일 뉴질랜드헤럴드 등에 따르면, 오클랜드 남부 마누레와 지역에 사는 한 가족은 지난 11일 주인이 찾아가지 않는 물건을 파는 창고 경매에서 장난감과 가방 등을 샀습니다. 이후 집에서 가방을 열어보다 시신이 들어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시신이 들어 있으면 엄청나게 악취가 날 텐데, 열지 않아서 몰랐나 보죠?

시신은 한 명의 것이 아닌 여러 명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피해자가 몇 명인지,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온갖 추측을 하게 만드네요 ㅠㅠ 그런데 분명 이런 시신들은 사회의 밑바닥에서 험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었겠죠 ㅠㅠ 분명 범죄에 연루되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신이 들어 있는 가방을 산 가족의 이웃은 가족들이 유모차, 장난감, 보행기 등과 함께 트레일러로 실어 온 가방을 앞마당에서 여는 순간 고약한 냄새가 이웃에서도 맡을 수 있을 만큼 났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이웃은 이웃집에 사는 사람들이 트레일러에서 내린 가방을 열다가 깜짝 놀라 뒤로 물러서는 장면을 아들이 목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어휴, 이거 열어본 사람들은 당분간 트라우마에 시달리겠는데요 ㅠㅠ

그리고 누가, 왜 이렇게 시신이 되어 가방에 담겼는지 후속보도가 마렵네요. 저도 모니터링하고 있다가 새로운 소식이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