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로 표현한 '가재'

by 석아산 2022. 8. 27.
반응형

 

도대체 레고로 표현할 수 있는 한계는 어디까지일까요... 늘 보면서 놀랍니다. 레고의 세계...

이번에는 레고로 표현한 가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생명체, 그것도 갑각류의 디테일을 너무나 잘 표현한 이 작품에 찬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일단 가장 주목할 것은 저 집게입니다. 지금도 집게가 움직일 수 있을 것처럼 보이네요. 두터운 집게발을 기계적으로 잘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발들은 얇게 표현해서 리얼리티를 잘 살렸네요.

그리고 더듬이도 길게~ 표현하여 아주 현실감이 넘칩니다. 눈은 갑각류 특유의 겹눈을 주황색 부품으로 잘 표현했네요.

 

부채꼴로 펼쳐진 꼬리 지느러미도 넘 현실감 넘치지 않습니까 ㅋㅋㅋ

 

 

형태가 넘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이거 삶으면 빨갛게 변할 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네요 ㅋㅋㅋ

 

오늘도 레고 작품 하나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이웃분들께서 이런 레고 작품 보며 생활이나 작업 등에 영감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아래는 얼마 전에 출판한 제 책입니다! 아주 재밌다고 자부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