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에서 새로운 롤러코스터가 나온답니다^^

by 석아산 2022. 6. 19.
반응형

어렸을 때의 로망, 아니, 커서도 로망이죠!!

바로 레고, 그리고 놀이동산의 롤러코스터입니다. 그런데 레고에서 롤러코스터가 나온답니다!! 

이렇게 신나는 일이 어디 있을까요~ 두근두근... 자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ㅋㅋㅋ

 

오오... 박스부터 아주 위풍당당하달까요... 멋집니다.

 

이 제품은 레고로선 드물게도, 18세 이상이군요! 오호호호... 그리고 3756피스... 압도적인 양입니다.

 

크기가 꽤 커 보입니다. 그만큼 제 기대도 큽니다. 보니까 높은 곳까지 끌어올린 다음 떨어뜨리는 구조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롤러코스터의 본질에 충실해 보이네요^^

 

 

조립하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레고는 놀라운 디테일을 가지고 있죠. 저기 풍선 파는 사람들, 핫도그 파는 사람도 보입니다^^ 츄러스 파는 사람도 있을까요? ㅋㅋㅋ 저 타워는 90센티미터 정도 된다고 하니까, 꽤 큰 편입니다. 디테일을 조금 더 들여다 볼까요!

 

저기 보면 타워 옆에 손으로 돌리는 도르레가 있네요. 전력으로 움직이는 게 아니라, 인력으로 움직이는 모양입니다 ㅋㅋㅋ 깨알같은 컨트럴 센터도 있네요 ㅋㅋㅋ 귀여워라~

요번 레고는 다소 어른 지향적으로 만들어진 모양입니다! 조립도 꽤 복잡한 모양이네요. 그리고 피규어는 반대편에 겁에 질린 표정도 세팅되어 있다고 합니다. 역시 재치있는 디테일이네요^^

어떻게 움직이는지, 동영상도 좀 볼까요?

 

https://youtu.be/sk1LuoVsT3Q

 

 

 

요롷게 장식해 놓으면 넘 예쁘겠네요^^* 그러나 가장 궁금한 것은 가격일 텐데요,

무려 519,000원 이라고 합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넘 비싸요 ㅋㅋㅋ 하지만 분명 값어치를 하는 레고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레고 롤러코스터가 또 하나 있더라고요~

 

요곤 이렇게 생겼는데, 다소 밋밋해 보이지요? 확실히 새로 나오는 것에 더 다이내믹해 보이긴 합니다^^

 

이상,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레고의 신상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