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상품- 타지마할

by 석아산 2022. 8. 21.
반응형

오늘은 레고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저는 건축을 좋아하고, 레고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 레고의 '아키텍처 시리즈'는 정말 환장할 정도로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사이트를 보다 보니 타지마할도 있네요.

타지마할은 인도의 왕이 사랑했던 아내를 추모하며 지은 건축물이죠. 반짝이는 대리석, 그리고 완벽한 대칭성으로 아주 유명한 건물입니다.

이 레고도 타지마할의 우아함을 아주 잘 살렸네요. 이런 거 하나 거실에다가 장식해 놓으면 넘 좋을 거 같습니다.

둥근 돔도 잘 표현되어 있고, 대리석 바닥도 잘 살렸습니다.

 

오오 저 바닥의 타일들...이 아키텍처 시리즈는 레고 특유의 블록의 그 요철을 매끄러운 것으로 다 감쌌네요.

 

탑의 일부입니다. 아주 정밀하고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위에서 본 모습도 완전히 대칭성이 뛰어나네요^^

 

레고답게 디테일이 뛰어나네요! 그리고 레고는 조립하는 과정 속에서도 그 디테일을 즐길 수 있죠. 이렇게 먼저 큰 건물을 만든 다음, 그 내부를 즐긴 다음, 그 위에 탑을 얹는 과정을 진행하는 겁니다.

 

조립 과정 중에 볼 수 있는 건물 내부입니다. 저 안쪽의, 왕과 왕비의 관이 보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도 볼 수 있고요... 이건 조립이 끝나면 볼 수 없겠죠. 하지만 완성 후 볼 수 없는 부분도 저렇게 조립 과정 속에서 디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이게 바로 따라올 수 없는 레고만의 디테일이죠^^

 

 사이즈도 앙증맞고 딱 좋네요. 진짜 장식용으로 최고인 듯합니다^^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레고, 넘 사고 싶은 게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