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재즈 쿼텟 레고 신발매

by 석아산 2022. 6. 28.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8rOMV0A5jd0 

재즈를 들으면서 이 포스팅을 보면 어떨까요^^ 존 콜트레인의 명반 '발라드'입니다.

 

재즈, 하면, 뭐가 떠오르십니까. 저는 위스키, 잘 닦은 구두, 그리고 시가, 뿌연 연기, 이런 게 생각 나네요.

저는 재즈를 넘 좋아하는데, 뭐라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재즈, 그냥 재즈, 그 단어로밖에 표현이 안 되네요!

 

그런데 레고에서 재즈 사중주(쿼텟)을 소재로 하여 신상품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ㅠㅠㅠ 재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넘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한번 제품을 볼까요^^

 

레고 아이디어스 제품으로, 18세 이상 대상이네요. 성인 취향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606피스. 많지도, 적지도 않습니다. 겉보기로 볼때는, 드레스를 입은 흑인 여성분이 피아노, 트럼페터, 콘트라베이스, 드럼 주자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럼페터는 뭔가 마일스 데이비스를 떠올리게 하네요^^ 피아노는 혹시, 니나 시몬? ㅋㅋㅋ

 

그런데 저 무대에 돌기가 있어서, 피규어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이런 디테일 좋네요^^

 

 

요 사진은 옛날 버전인데, 다소 경직되어 있는 분위기입니다. 모던 재즈 같은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이번 나온 버전은 약간 하드밥 느낌이 듭니다. 저는 이번 버전이 더 활력이 있어 보여 좋네요.

 

 

요롷게 데스크에 장식하면, 그 효과가 뛰어날 것 같습니다. 재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축복이네요^^

 

 

요렇게 피규어들을 해체하고, 배치를 새롭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각 악기를 따로 떼어내어 장식하는 것도 가능할 듯하네요^^

 

이렇게 창가에 장식해도 넘 뽀대가 납니다. 마치 재즈 음악이 들리는 것 같네요. 방에 장식해 놓고 위스키 언더락스 각입니다 ㅠㅠㅠ

 

자, 가장 궁금한 것은 가격이겠지요. 7월 1일 발매에, 가격은 1390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마 이거 살 것 같네요^^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상품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 정보네요. 

 

 

레고® 아이디어 재즈 4중주(21334) 세트를 통해 걸출한 재즈 작품을 만들어보아요. 잠자고 있던 음악적 영감을 깨워볼 준비 되었나요? 역동적인 포즈의 피아니스트, 베이스 연주자, 트럼펫 연주자, 드럼 연주자 브릭 조립식 피겨에 더하여 그랜드 피아노, 더블 베이스, 트럼펫, 드럼 등의 악기를 정교한 조립 모델로 재현하고 나만의 멋진 무대를 펼쳐보세요.

즐거움을 함께 나누어요
소장 가치가 높고 전시용 모델로 훌륭할 뿐 아니라, 자기 자신 또는 재즈와 음악을 좋아하는 모든 이를 위한 선물로 두말이 필요 없습니다. 아울러 각각의 음악가와 악기마다 조립 설명서가 따로 들어 있어 가족, 친구 또는 악단의 동료와 하나씩 나눠 갖고 즐거운 창의적 체험을 함께 나누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조립을 마치는 대로 4인의 음악가를 무대 위에 배치하고 멋진 전시용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열정을 불태워보아요
성인용 레고 세트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리미엄급 품질의 세련된 모델을 내손으로 조립하며 여유 시간을 알찬 체험으로 채워보세요. 관심사가 무엇이든 취향에 맞는 조립 세트가 틀림없이 있을 테니까요.

  • 음악의 감성이 넘쳐흐르는 재즈 4중주(21334) 조립 – 연주에 심취한 4인의 음악가가 등장하는 레고® 아이디어 전시용 모델을 이용해 정감어린 재즈 콘서트의 분위기를 연출해보아요
  • 피아니스트, 베이스 연주자, 트럼펫 연주자, 드럼 연주자 – 역동적인 포즈의 음악가 레고® 피겨에 더하여 각종 악기를 정교한 모델로 조립하고, 공연 무대를 원하는 모습으로 꾸며보세요
  • 창의적 체험의 공유 – 각각의 음악가와 악기마다 조립 설명서가 따로 들어 있습니다. 친구, 가족 또는 악단의 동료와 함께 즐거운 조립 체험을 나누세요
  • 성인을 위한 재미있는 선물 아이디어 – 자기 자신 또는 재즈 음악 애호가를 위한 생일, 명절 또는 깜짝 선물거리를 찾고 있나요? 1,60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레고® 아이디어 모델을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 실내 장식 – 재즈 테마의 기념품으로 훌륭하고, 조립을 마친 상태에서 크기가 높이 20cm, 폭 43cm, 깊이 16cm이며, 실내 장식용으로 더없이 훌륭합니다
  • 특별한 표지의 아트워크가 눈길을 끄는 그림 설명서 책자 5권 - 각각의 조립 모델마다 단계별 설명서가 제공되며, 세트를 디자인한 팬 디자이너와 레고® 디자이너에 대한 인터뷰 내용이 담긴 소책자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 레고® 팬의 선택 –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는 이 조립 모델을 포함하여 방대한 성인용 세트의 구색을 자랑하며, 수많은 레고 팬의 투표를 기반으로 레고 그룹이 모델을 제품화하는 과정을 통해 하나하나의 세트가 만들어집니다
  • 양보 없는 최고의 품질 - 레고® 브릭은 엄격한 산업 품질 표준을 충족하며, 쉽고 견고하게 결합됨을 보장합니다
  • 안전을 위한 테스트 - 레고® 부품은 엄격한 테스트와 분석 과정을 통해 까다로운 글로벌 안전 기준을 충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