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카시오 G샥 레고... 우와 진짜 시계인 줄 알았네요

by 석아산 2022. 8. 20.
반응형

레고 장인들의 작품을 살펴보는 것은 항상 너무나 신나는 일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작품의 콘셉을 잡았는지부터, 어떻게 디테일을 표현하느냐까지...

레고는 작가인 저에게도 정말 많은 영감을 주지요.

 

오늘은 그런 작품 중에서도 카시오 시계를 표현한 작품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처음에는 카시오에서 정식 발매된 시계인 줄 깜박 속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레고 작품이죠. 

 

이 레고 작품은 카시오 지샥 시리즈의 두툼한 베젤 등의 질감을 너무 잘 표현하고 있네요^^

분해된 모습을 보면 존경스러울 지경입니다.

어떤 부품을 어떻게 조립했는지 그 부속품을 보면, 작가의 놀라운 아이디어가 그대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거는 밴드의 색깔을 바꾼 버전이네요^^ 분침과 초침, 액정까지 표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작동할 것 같이 보일 정도네요.

이상 재밌는 레고 작품 하나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