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심심풀이 오징어땅콩... 스타의 어린 시절과 오늘

by 석아산 2022. 11. 4.
반응형

스타의 어린 시절... 그리고 현재의 모습을 가져와 봤습니다.

저는 솔직히 몇 명 못 맞혔습니다 ㅠㅠㅠ

 

엉엉... 여러분은 몇 명이나 맞힐 수 있으신지요?^^

 

 

 

 

이 아이는...

 

린지 로한입니다! 린지 로한은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과 '프리키 프라이데이'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수더분합니다...

 

코트니 콕스입니다!. 코트니 콕스는 시트콤 '프렌즈'에서 모니카 겔러 역을 맡았습니다.

앗... 많이 늙었네요 지금은... ㅋㅋㅋ

 

이 아이는 누구일까요? 힌트 : 유명한 걸로 유명한 사람입니다!

 

네! 바로 킴 카다시안이네요^^

 

앗 이분은 제가 맞혔지용~~~ 히힛 , 바로!

 

축구 선수 베컴의 마음을 훔친 빅토리아 베컴!

 

이분은 그냥 어린 시절과 성인 얼굴이 빼박이네요!

 

브리트니 스피어스입니당!!!

 

 

 

볼살이 통통한 이분은 누구일까요... 솔직히 저는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제니퍼 애니스톤이었네요! 

 

 

이 천진난만 소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이건 진심 깜놀... 케이트 윈슬렛이었습니다... 혹시 제가 안면실인증이 있는 건 아닌가 싶네요 ㅠㅠㅠ

 

 

 

이분은 그냥 성인 사진인 거 같은데요 ㅋㅋㅋ 네, 바로 그분입니다.

 

 

 

머라이어 캐리! 이건 넘 쉽네요^^

 

 

자, 이 분은 그냥 정답 알려 드리지요. 그분, 메릴 스트립입니다. 

 

메릴 스트립! 곱게 늙으셨습니다^^

 

 

이 분은 솔직히 짐작조차 가지 않았습니다. 힌트 : 아일랜드 싱어송라이터라네요!

 

 

 

아일랜드 싱어송 라이터 시네이드 오코너라는 분이라는데요... 죄송... 저는 무식하게도 이분 자체를 잘 몰랐습니다 ㅠㅠ

 

 

이분은 로큰롤의 여왕이라고 합니다! 저 강렬한 눈빛을 보십시오. 범상치 않은 예술가임이 느껴지네요.

 

 

바로 티나 터너입니다!!

 

 

와아~ 눈이 참 매력적인 소녀이네요!

 

 

 

탑모델인 타이라 뱅크스입니다. 저는 이름만 들어봤네요!

 

 

이분은 역사적 인물입니다!

 

 

 

바로 케네디 대통령의 영부인이었던 재클린 케네디입니다!

 

 

누군지 아시겠습니까? 짙은 쌍꺼풀에 귀여운 미소!

 

 

 

제가 좋아하는 비욘세입니다!!! 그러나 못 맞혔습니다 저는ㅠㅠㅠ 죄송해요 비욘세~

 

 

 

 

벌써 좀 기럭지가 길 것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바로 우아함의 극치 신디 크로포드입니다! 그러나 저는 또 못 맞혔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크면서 얼굴이 많이 변하나 봅니다... 크크큭

 

 

수줍게 웃고 있는 이분은!

 

 

위기의 주부들에서 열연한 에바 롱고리아라고 합니다!!!  

에바 롱고리아의 키가 줄어들면 뭔지 아십니까? 에바 숏고리아입니다... 쿨럭

 

 

솔직히 짐작조차 못하겠습니다.... 맞히신 분 대단한 거 인정!

 

 

 

제니퍼 가너입니다!!! 이 사람 자체를 모릅니다 ㅠㅠ

 

 

아주 딱 봐도 아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무쟈게 귀여운 여인

 

 

 

바로 영화 '귀여운 연인'의 줄리아 로버츠입니다.

 

이분은 소녀일 때부터 아주 빛이 났군요.

 

 

 

그레이 아나토미의 캐서린 헤이글입니다!

 

 

못마땅한 얼굴을 하고 있는 이 귀여운 아이는

 

 

케이티 홈즈! 저는 이름만 들어봤네요.

 

 

처음엔 소년인 줄 알았습니다. 짧은 머리를 한 이 소녀는

 

 

겁나 이쁜 리브 타일러!

 

 

귀여운데요.... 후에 너무나 유명한 팝스타가 된 인물...

 

마돈나였네요! 전혀 몰랐음...

 

 

 

 

이건 정말 정답을 알았을 때 충격이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너무나 아름답네요.

 

 

역시... 마릴린 먼로였네요!

 

저 큰 눈망울을 보십시오... 딱 봐도 알겠네요. 국민 여동생!!

 

 

 

마일리 사이러스입니다!!!

 

 

어떠셨나요! 재밌으셨나요 ㅋㅋㅋ 

저는 지금까지 사람 얼굴을 잘 알아본다고 생각했는데, 겸허하게 그 생각을 머릿속에서 지우려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