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어제 먹은 바베큐!

by 석아산 2022. 9. 30.
반응형

어제 먹은 건데 오늘 올리네요^^ 

 

어제 어머니랑 바베큐를 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고기를 구웠네요. 늘 고생하시는 우리 어므니 ㅠㅠㅠ 진짜 가사 도와드린답시고 여러 가지 하는데, 만날 제대로 못한다고 혼나기만 합니다 ㅠㅠ

 

그런데 우리 어머니 그렇게 말씀하시고 "들어가서 글이나 써!"라고 하시기 때문에, 저는 다 알죠. 

 

어쨌든, 어제는 바람도 선선하고, 고기 구워 먹기 좋았습니다^^

 

 

자잔~ 겉이 좀 탄 거 같지만 속은 육즙이 좌르르~ 겉타속촉입니다 히힛

 

그런데 내일부터 어머니께서 인천에 제 동생을 보러 가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성찬은 불가능할 거 같습니다 흑흑~~~

 

 

와인이 빠지면 안 되겠죵~ 가성비 좋은 와인입니다. 이마트에서 산 게스트 나이트라는 와인인데, 알코올 도수가 14.5퍼센트에 이르는,.. 가성비 좋은 와인입니다, 9900원짜리 와인!

 

 

안주가 모자라서 닭안심과 새우도 조금 구워 보았네요! 여러분 모두 행복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