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한우 사태, 갑오징어 볶음, 굴소스 하루사메, 올리브 굴구이

by 석아산 2022. 9. 27.
반응형

 

진짜 요새 숨가쁘게 올라오는 중요한 소식들을 포스팅하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저는 올릴 만한 이슈를 선정하면 그것에 대해 이것저것 자료를 찾고 또 제 사견을 올리기 때문에, 자연히 그 사안에 몰입하게 됩니다.

그런데 요새 너무 안 좋은 소식들만 올리다 보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는데, 제가 올리는 포스팅을 보시는 이웃님들께서는 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으실까 싶어서, 요새 제가 먹은 맛있는 것들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제 행복한 포스팅도 좀 균형있게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저께는 장흥에서 한우 사태를 사와서 먹었고요, 오늘은 남해안의 명물 갑오징어를 사와서 볶아 먹었습니다 ㅋㅋㅋ

 

 

갑오징어랑 굴을 함께 넣고 볶았는데요, (양념은 인스턴트로) 꽤 맛있습니다. 살이 탱탱하고, 갑오징어가 물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장흥은 굴도 매우 유명합니다! 그래서 굴도 함께 넣어서 볶았습니다.

 

 

히히 오랜만에 까바를 마셨습니다. 뽀글뽀글 스파클링 와인은 언제나 해산물과 잘 어울리죠^^

 

요건 잡채처럼 보이는데, 쌀국수입니다! 얇은 쌀국수 하루사메입니다^^

 

 

뽀글뽀글 스파클링 한잔 더! ㅋㅋㅋ

 

 

끝으로 굴 올리브 구이에 유자 갈아서 뿌린 거예요^^ 넘 맛있습니다. 장흥은 득량만이 있어서 굴이 아주 유명하답니다!

 

요새 정말 우리나라도, 세계도 너무나 안 좋은 일이 많네요. 이럴 때일수록 긍정적인 마인드로, 건강을 잘 챙기면서, 웃으면서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웃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용^^*

반응형

'자유 주제로 글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량에서 회 사오기  (11) 2022.10.08
어제 먹은 바베큐!  (12) 2022.09.30
오늘은 해산물 파티~입니다  (13) 2022.09.22
[서평단 모집] 제 책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22) 2022.09.17
목포 순항기  (32) 2022.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