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원더풀월드에 오늘 차은우 나옴~

by 인포 스텔라 2024. 3. 2.

원더풀월드에 오늘 차은우 나옴~
원더풀월드에 오늘 차은우 나옴~

 

잘생긴 차은우가 원더풀월드에 나온다고 해서 벌써부터 난리라는데요 ㅋㅋㅋ

제 2회차, 오늘 나온다고 합니다. 내용좀 볼까유~

 

*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원더풀월드 2회차, 그리고 차은우 

'원더풀 월드'에서 차은우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2일 MBC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 정상희)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차은우(권선율 역)의 본격 출연을 예고하며 김남주(은수현 역)와의 인상적인 첫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회에서는 성공한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성공을 거두던 은수현(김남주)이 갑자기 아들을 잃고 인면수심의 가해자 권지웅(오만석)을 직접 처벌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예상치 못한 비극을 겪은 은수현의 절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또한 가해자에 대한 가벼운 판결과 그와 연관된 것으로 보이는 김준(박혁권 분)의 모습과 불의를 참지 못하는 기자 출신 앵커인 남편 강수호(김강우)와의 관계가 드러났고, 은수현에게 차로 돌진하는 권선율(차은우 분)의 등장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은수현과 권선율의 만남을 예고해 심장을 뛰게 만듭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비가 오는 날, 사고로 숨진 아들의 무덤에서 울고 있는 은수현에게 우산을 건네주는 권선율의 모습과 은수현의 놀란 표정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사고로 억울하게 숨진 아들을 그리워하는 은수현과 그를 담담히 마주하는 젊은 청년 권선율의 만남이 앞으로 어떤 사건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그러나 다음 스틸에서는 누군가의 무덤 옆에 홀로 앉아 있는 권선율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합니다. 그의 정체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기대를 모읍니다.

 

MBC '원더풀 월드' 제작진은 "차은우가 2회부터 본격적으로 나오면서 김남주와의 우연한 만남 이후 서로에게 영향을 주며 밝혀질 이야기가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2회는 이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원더풀월드 등장인물들

아, 이거 참 재미있겠네요! 이야기를 풀어보자면, "원더풀 월드"라는 드라마에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은수현이라는 인물이 있어요.

이분은 원래 심리학 교수이자 작가로, 긍정적인 생각과 배려심이 넘치는 사람이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즐기고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아들을 잃고 나서는 복수의 화신이 되어버렸어요.

 

그리고, 권선율이라는 미스테리한 인물도 있습니다. 이분은 마음은 약하지만 의지가 강한 캐릭터에요. 삶에 큰 절망을 느끼고 있지만, 죽음과 체념 사이에서 극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수현의 남편, 강수호도 등장하는데요, 이분은 전 기자이자 현재는 보도국 국장이에요.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준비가 된 사랑스러운 사람이지만,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하게 되죠.

 

한유리는 수현의 동생 같은 존재로,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현재는 청담동의 편집숍 대표로 활동하고 있어요.

 

수현의 엄마, 고은은 딸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인물이구요, 장형자는 수현의 동료 수감자로, 투박하지만 세심하게 수현을 돌보는 인물이에요.

 

이야기 속에는 강건우라는 수현의 아들도 등장하는데요, 주로 회상과 꿈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난답니다.

 

홍수진은 선율의 오랜 친구로, 터프팅 공예가로 활동하며 선율의 유일한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죠.

 

이 외에도 박용구, 강태호, 정명희 등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역할로 이야기에 풍성함을 더해줍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시라 교수는 수현의 조력자로 등장해서, 그녀가 겪는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가요.

 

"원더풀 월드"는 정말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얽히고설키며 펼쳐지는 드라마인 것 같네요. 각 캐릭터들의 사연과 발전이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