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이케아,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리콜 시행한다

by 인포 스텔라 2023. 3. 21.
반응형

이케아,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리콜 시행한다
이케아,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리콜 시행한다

이케아,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리콜 시행한다

이케아,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리콜 시행한다

 

오잉? 이케아에 이런 제품도 있었네요.

 

딱 사진 보는 순간, 아, 가지고 싶다! 하는 생각을 했는데, 리콜을 들어간다고 합니다.

 

왜? Why? .... 궁금한데, 알아봅시다!

 

이케아는 블로빙아드(BL?VINGAD) 낚시게임 멀티컬러 제품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실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리콜 대상은 블로빙아드 낚시게임 멀티컬러 전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 영수증 유무와 관계없이 전국 이케아 매장에서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리콜은 금속 부품인 ‘리벳’이 장난감에서 분리될 경우, 유아가 이를 삼킬 경우 위험하기 때문에 시행하게 됐습니다.

 

이케아는 위험 가능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리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케아는 "항상 고객과 제품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이케아의 모든 제품은 판매 시장의 관련 표준 및 법규에 따라 안전 테스트를 거쳐 생산된다"며 "이번 조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케아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오호! 문제가 생기기 전 발빠른 대처! 좋네요.

 

아이고 하마터면 저거 사서 금속 삼킬 뻔했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