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답사

전남 강진 가우도에 찾아온 봄... 유채꽃

by 석아산 2023. 4. 2.
반응형

엊그제 강진 가우도에 다녀왔는데, 그 사진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가우도는 강진만에 위치한 작은 섬인데요. 한 바퀴 도는데 한 40분 걸릴까~ 하는 작은 섬입니다. 다리가 놓여 있어서 도보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가우도 전경
가우도 전경

 

이렇게 다리로 건너갈 수 있고요. 보시면 저 청자 모양의 건물이 있는데 그곳에서 집라인을 탈 수 있답니다. 관광명소!!!

 

바다를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바다를 너무나 좋아해서 일부러 남해 근처로 이사를 왔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물이 많이 빠져서 갯벌이 많이 드러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굴과 바지락을 캐는 할머니들이 보이셨습니다,

 

근처 식당에서 어머니랑 빠네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파스타 안에 전복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근처 상저마을에 이렇게 논마다 밭마다 유채를 심어놓았습니다. 노란 색이 망막을 기분 좋게 두드리네요^^

 

화사합니다! 아직 완전히 다 피지는 않았습니다. 꽃봉오리가 더 많더라고요.

 

이 지역에는 해마다 유채를 이렇게 심는데, 심어주시는 농민분들께 항상 고마움을 느낍니다^^

 

진짜 봄기운이 완연하네요.

 

흐드러지게 핀 봄, 황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