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답사

정남진에서 바라본 일출^^

by 석아산 2022. 12. 9.
반응형

 

오늘 출근 시간에 일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한반도의 남쪽 끝, 장흥입니다.

 

장흥은, 서울과 경도가 같습니다.

서울에서 같은 위도로 우리나라 제일 동쪽 끝에 정동진이 있다면,

서울에서 같은 경도로 우리나라 제일 남쪽 끝에는 정남진이 있습니다.

 

지금은 겨울이기 때문에, 저렇게 비스듬히 해가 뜹니다! 

 

오늘은 양떼구름이라 더욱 장관이었네요! 그래서 출근하다 차를 멈추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아침에 집을 나서면, 저렇게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좋습니다.

 

빌딩 숲, 카페, 이런 것보다, 저는 역시 자연이 좋네요^^

 

 

동영상도 좀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