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화재...2명 사망 1명 부상

by 석아산 2022. 9. 26.
반응형

 

오늘 왜 이렇게 중요한 뉴스가 쏟아지나요 ㅠㅠㅠ 아주 포스팅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요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ㅠ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 유성구점이 오늘 오전 화재에 휩싸였습니다. 이로 인해 2분이 사망하고 1분이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단 대전시 소방본부에 따르면 화재 시각은 26일 오전 7시 45분쯤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아울렛에 외부 손님은 들어올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네요. 만약 손님들이 입장해 있었으면 피해는 엄청났을 것입니다.

 

화재는 이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지하주차장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소방당국은 건물 지하에 있던 관제실 직원 등 3명을 구조해서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합니다. 이 중 2명은 심정지 상태로 숨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이 현대아울렛은 옆에 숙박동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투숙해 있던 사람과 종사자 등 110명이 대피했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대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아울렛 매장이라고 합니다. 2020년 개장했고, 연면적이 12만 9557 제곱미터라고 합니다. 매우 크네요!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입니다. 이곳에는 265개의 판매시설과 100실 규모의 호텔, 컨벤션, 영화관 등을 갖췄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말 외부 손님이 없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하마터면 큰 참사가 일어날 뻔했습니다. 그래도 화재에 인명피해가 발생한 점은 너무나 속상한 일이네요 ㅠㅠ


소방 관계자는 "오전 9시 20분 현재 불은 거의 진화된 상태로,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있는지 확인 중"이라면서 "구체적인 피해 상황은 진화를 마치고 조사해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점포가 들어 있는 만큼, 재산 피해는 상당이 크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아, 그리고 방금 들어온 소식을 덧붙이는데요. 소방당국은 지하주차장에서 충전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