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물 이야기

“악어도 슬펐나”…4세 아이 주검 업고 가족에게 인계(영상)

by 석아산 2023. 1. 26.
반응형

“악어도 슬펐나”…4세 아이 주검 업고 가족에게 인계(영상) 

 

음... 이게 진짜 가능한 일일까요...

 

물에 빠져 숨진 아기의 시신을... 악어가 등에 업고 가족에게 전해줬다는 충격적인 내용인데요...

 

아이의 시신에는 물린 자국이 없었다고 합니다.

 

즉! 악어의 짓은 아니라는 이야기죠.

 

그렇다면 정말 이 악어는 하늘에 감화한 것일까요. 너무나 안타까운 소식, 함께 봅시다.

 

소식 전해드리기 전에, 이 하늘나라에 간 인도네시아 아이의 명복을 빕니다. 천국에서는 행복하길 ㅠㅠ

 

물에 빠져 실송되었던 4살 아이의 시신을 악어가 등에 업어 가족에게 전달해준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현지시간 24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인도네시아 보르네오섬 마하캄강에 사는 악어가 실종된 아이의 시신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줬다고 보도했습니다.

 

하늘도 감화를 한 것일까요 ㅠㅠ 너무나 슬프네요.

 

보도에 따르면 강 인근에 살던 무함마드 지야드 위자야는 지난 18일 가지고 놀던 장난감만 남긴 채 사라졌다고 합니다. 

아이의 가족들은 무함마드가 물에 빠진 것 같다며 인도네시아 수색구조대(SAR)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구조팀은 아이의 흔적을 찾아 나섰지만 어디에서도 아이를 발견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약 36시간이 흐른 뒤 인근에서 조업하던 어부들의 눈에 헤엄치고 있는 약 3미터 크기의 악어가 발견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악어 위에는 실종된 무함마드의 시신이 놓여 있었습니다.

마치 악어가 아이의 시신을 등에 업고 다가오는 모습이었습니다.

 

악어는 210미터 가량을 헤엄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오더니 아이의 시신을 두고는 다시 물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구조팀은 아이의 시신을 물에서 꺼내 배로 옮겼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악어가 아이를 먹어치울 생각을 했다면 벌써 먹었지... 이런 행동을 하진 않겠지요.

 

정말 이 악어는 영물이 아닐까요.

 

이 장면은 현장에 있던 목격자가 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색팀 리더 멜카티우스 코타는 "우리가 아이를 찾는 데 악어가 도움을 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이가 사망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악어에 의해 물린 자국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지 구조 당국은 아이가 실수로 물에 빠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람을 물어 죽인다고 알려진 악어의 이 같은 행동에 많은 이들이 "악어도 느끼는 안타까운 죽음", "기적적인 일"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말 이런 장면은 미스테리 중의 미스테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