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기적처럼 찾아온 반려견 몽금이 동금이 ㅋㅋㅋ

by 석아산 2022. 8. 10.
반응형

2020년, 옆집 강아지 순심이가 강아지를 6마리 낳았어요.

그런데 옆집 아주머니께서 강아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우선 낼름 3마리를 데려왔지요.

그 중 두 마리가 몽금이 동금이에요.

완전 시고르자브종 ㅋㅋㅋ 아비가 누구인지 모르는 시고르자브종인데,

여섯 마리가 걔네들 어미인 순심이의 젖을 빨고 있는데, 이리 오라고 손짓하니 세 마리가 꼬리 흔들며 쫄랑쫄랑 오는 거예요.

그때 완전 심쿵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 세 마리는 도저히 키울 수 없을 거 같다고 해서 한 마리는 보냈어요 ㅠㅠ

 

그 나머지 한 아이의 이름은 쫑금이었어요 ㅠㅠ 귀를 쫑긋거렸거든요 ㅠㅠ 흑흑 우리 쫑금이는 어디서 뭐하고 있을라나... 지금도 완전히 마음이 아파요 그냥 키울 걸 그랬나 ㅠㅠ

 

어쨌든 몽금이 동금이를 만나고 나서 저는 달라졌습니다. 저는 그 전에는 동물을 관찰하는 건 좋아했지만, 가까이 하기는 싫어했거든요.

그런데 얘네들은 정말 천사인 거예요. 지금까지 한번도 저희에게 이를 드러낸 일이 없답니다.

 

동금이는 내무부 장관이에요. 걔는 늘 우리 안쪽 삶에 관심이 많아요. 간식이 필요하거나, 배변하고 싶거나 그러면 그때야 짖어요. 그럼 어머니와 저는 똥도 치워주고 간식도 주고 그러지요.

몽금이는 우리집 국방부 장관입니다. 항상 바깥을 보고 짖어요. 그런데 겁이 많아요. 두꺼비 한 마리만 나타나도 으르렁 거리지만, 정작 두꺼비가 가까이 오면 달아난답니다.

 

이게 우리 가족 몽금이 동금이에요. 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너희들 없으면 어떻게 살까...

 

 

https://www.youtube.com/watch?v=kkV_4u0SVNw&list=PLJnThe1EnhdmKs-dIj40e6gMoAdOYkBFt&index=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