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아트,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

by 석아산 2022. 8. 22.
반응형

 

유럽의 성당에는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이 있습니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보통 오르간은 그 교회의 상징이자, 자랑거리입니다.

 

 

그런 파이프 오르간을 레고로 표현한 사람이 있어서, 그 작품 사진을 몇 개 가져와 봤습니다. 역시 레고 장인답게, 디테일이 끝내주네요^^

 

 

일단 색깔은 자연스러운 갈색을 사용하여, 나무의 느낌을 표현하료고 했네요. 오르간은 부품 수가 수천 개에 달할 정도로 정교한 악기입니다. 저 레고에서도, 3단의 건반과 페달, 그리고 파이프 등이 너무나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확대 사진입니다. 정말 디테일이 돋보이네요. 항상 레고를 보면, 디테일에 주목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오... 저 건반.... 진짜인 거 같습니다. 눌러보고 싶습니다!!!

 

오르간은 페달로도 연주를 합니다. 그런 페달이 너무나 잘 표현되어 있네요!! 넘 멋집니다!

 

파이프 오르간의 가장 큰 특징인, 바로 '피이프'입니다. 금속으로 된 파이프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네요.

 

어떠십니까. 저는 이 레고의 파이프 오르간도 상품화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넘 멋집니다.

 

앞으로도 틈틈이 레고 작품을 많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이프 오르간 소개해 드렸으니, 바흐의 오르간 곡도 하나 첨부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e52xH8V2L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