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스타벅스에서 3천만 잔 팔렸대요! 3040에게 인기인 이 음료는 과연?

by 석아산 2022. 12. 6.
반응형

과연 무엇일까요?

알아맞혀 보세요!!!

.

.

.

.

.

.

.

.

.

 

 

 

.

.

.

.

.

.

.

.바로.... 듀규듀규

 

 

바로 이 음료!!!

 

 

ㅋㅋㅋ 토피넛 라떼입니다!!! 표지 사진 보고 낚이셨죠? ㅋㅋㅋ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바로 이 토피넛라떼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역대 최장수 시즌 음료인 '토피 넛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3000만잔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토피 넛 라떼는 스타벅스가 2002년 출시해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하는 계절음료입니다.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올해 판매량은 지난달 9일부터 한 달 만에 200만 잔을 넘어섰습니다.

매년 연평균 성장률은 15%에 달합니다.

 

주요 구매 연령층은 30대가 43%로 가장 많고 이어 40대가 35%, 30~40대의 비중이 80%라고 하네요...

 

이거... 구수~ 한 것이 미숫가루 풍미 비슷해서일까요? ㅋㅋㅋ

 

핑크빛 비주얼로 20대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던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와는 다른 결과라고 합니다.

저는 MZ세대를 지향하므로 이 '오로나민 릴렉서(?)' -몇 번 해도 이름을 못 외우겠네여 ㅠㅠ-를 마시겠습니다 하하!

 

어쨌든 30~40대는 이 토피 넛 라떼를 좋아한다네요!

 

스타벅스는 토피 넛 라떼의 인기에 힘입어 '토피 넛 콜드브루'와 '토피 넛 팝콘트리 프라푸치노',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다양한 연계 음료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오호... 저는 이번에 스타벅스를 가면 일단 저 토피넛 라떼... 를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어머니께 말씀드리니 당신께서도 저거를 드시겠다고... 따라쟁이 ㅋㅋㅋ

 

그나저나 아까 그 뭐? 오로나이트 딜라이트 컴플렉서였던가요? 그 음료는 벌써 이름 잊어버렸습니다...

 

역시 아직 뇌가 멀쩡한 20대들이 먹는 음료인 듯하네요.

 

그리고 아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아마 누적 몇 억 잔은 팔렸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