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이것이 iOS 16의 위력이렷다! 사진 오리기-일명 '누끼따기'

by 석아산 2022. 9. 14.
반응형

호호호호호! 염가형 아이폰, SE3의 보유자 석아산입니다 ㅋㅋㅋ

오늘 최신 iOS로 업뎃한 뒤 초딩마냥 신나게 가져놀다가, 사진을 오리는 기능, 소위 '누끼 따기'(일본어니까 쓰지 맙시다)가 되어서 신기해서 함 해봤습니다. 하하하 함 볼까요

 

 

우선 오늘 찍은 청개구리입니다. 여기서 청개구리만 오려보았습니다~~~

 

짠! 어떠신가요~ ㅋㅋㅋ

 

다른 것도 해보았는데요, 역시 카톡하거나 할 때 반려견 사진을 많이 보내겠죠? 그래서 우리 몽금 동금이 사진도 한번 오려봤습니다.

 

ㅋㅋㅋ 제가 퇴근해도 눈치없이 일어서지도 않는 녀석들입니다~ 이걸 오려보면!

 

짜잔! 아이들 형태만 깔끔하게 잘라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음... 완벽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이 정도면 저로서는 만족합니다. 아버님께 문자로 오린 사진 보내드리니 놀라시더라고요 ㅋㅋㅋ

 

얼마 전 갔던 카페의 화분도 한번 오려봅니다~~~

 

호호홋!~ 이걸 다른 배경 위에 합성할 수도 있겠습니다. 활용방법이야 뭐 많겠지요! 저는 똥손이라 이 정도 밖에 못하지만요ㅠㅠ

 

예전에 먹었던 쏨뱅이 구이도 한번 오려봤습니다!

 

 

오오 이건 완벽하게 오려졌습니다!!! 근데 무슨 괴비행물체처럼 생겼네요 ㅋㅋㅋ

 

음... 마지막으로 저희 강아지들 한번 오리고, 마치겠습니당!!^^*

 

 

오홋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몽금 동금이 어렸을 적

 

 

완전 자연스럽고,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아이폰, 애플 좋아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