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주제로 글쓰기

저의 소설집 '전기뱀장어의 꿈으로 튀긴 팝콘' 표지를 정했습니다.

by 석아산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세 번째 책의 표지를 정했습니다.

제목은 '전기뱀장어의 꿈으로 튀긴 팝콘'이고요.

제가 쓴 약 서른 다섯 편의 짧은 소설, 엽편 소설을 묶어서 내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환상적인 이야기도 있고, 끔찍한 이야기도, 그리고 서글픈 이야기도...

 

늦어도 한 8월 중순쯤?에는 출판될 것 같네요.

 

음, 사실 이 작품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갖습니다. 저의 첫 번째 책, 두 번째 책은, 아주 난해한 책이어서,

남들이 다 읽기가 쉽지 않다고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자의식에 가득찬 책이었네요.

 

하지만 이 책은 매우 쉽게 썼습니다. 옆에 있는 친구에게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기분으로 썼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더 뿌듯하네요.

 

책이 나오면, 저의 이웃분들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신 이웃님들 덕분에 이 책이 나올 수 있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래 세 개의 책 디자인은, 최종적으로는 탈락한 디자인입니다. 저는 저 초록색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