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춘천 여초등생 유인 50대 남성 알고 보니 횡성 여중생도 SNS 통해 만나 유인

by 인포 스텔라 2023. 3. 12.
반응형

춘천 여초등생 유인 50대 남성 횡성 여중생도 유인

춘천 여초등생 유인 50대 남성 횡성 여중생도 유인

춘천 여초등생 유인 50대 남성 이 횡성 여중생도 유인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사람 이거 상습범이네요! 진짜 아이들이 무사히 돌아와서 천만다행입니다.

 

그리고 학부모님들께서는 아이들의 SNS 등은 유심히 살펴야겠네요. 이러다 잘못하면 큰일나겠습니다 ㅠㅠ

 

그럼 소식 보실까요!

강원도 춘천에 사는 초등학생 여자 아이를 유인하고 감금한 혐의로 구속된 50대 남성이 여중생을 상대로도 동일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고 채널A에서 12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피의자 김모(56)씨는 지난해 11월 횡성에 사는 여중생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이 사는 충주까지 유인했습니다.

가족의 신고로 경찰이 여중생을 김씨의 주거지에서 찾았고 김씨는 현행범 체포됐지만 일부 혐의가 명확히 입증되지 않아 불구속 상태에서 검찰로 송치됐습니다.

 

김씨는 이어 지난달에도 춘천의 한 여자 초등학생을 SNS를 통해 만나 서울로 유인한 뒤 자신의 차에 태워 충주의 한 건물에서 5일간 초등생을 데리고 있다가 체포됐습니다.

 

춘천경찰서는 지난달 24일 김씨를 실종아동법 위반과 미성년자 유인 및 감금 혐의로 구속, 검찰로 송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