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물 이야기

곰이 야간에 셀카를 찍었다! 셀카 장인 흑곰!

by 석아산 2023. 1. 30.
반응형

곰이 야간에 셀카를 찍었다! 셀카 장인 흑곰!

저는 왜 이런 소식을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고 싶은 거죠.. ㅋㅋㅋㅋ

 

오늘은 곰 한 마리가 우연히~ 야간 투시 카메라 앞에서 셀카를 찍게 된 훈훈한(?) 혹은 귀여운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곰은 참 순진해 보이는데...

 

실제로 만나면 큰일이겠죠 흑흑

 

소식 한번 보시겠습니다!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에 있는 자연보호구역 볼더산간녹지공원(Boulder open Space and Mountain Parks) 내부의 야생동물 관찰용 동작 감지 카메라에 '셀카 장인' 흑곰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미국의 한 자연보호구역에 설치된 카메라 앞에 나타난 흑곰이 '셀카' 삼매경에 빠져 사진 수백 장을 남겼습니다.

 

현지시간 29일 영국 일간지 가디언, 미국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에 있는 자연보호구역 볼더산간녹지공원 안 야생동물 관찰용 동작 감지 카메라에는 '셀카 장인' 흑곰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580장 가운데 무려 400장이 곰의 셀카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사진을 보면 곰은 카메라를 한껏 의식한 모습으로 혀를 낼름하거나 45도 '얼짱' 각도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면샷도 찍혔습니다.

 

이 공원 관찰 카메라는 보호구역에 사는 야생동물들을 살피기 위해 곳곳에 설치되었는데, 움직임이 있으면 영상을 남기고 사진을 캡처하도록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코요테, 비버, 퓨마, 곰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이 카메라에 잡히긴 했지만 대부분 그냥 지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개구쟁이 흑곰은 그렇지 않았네요.

 

필립 예이츠 볼더산간녹지공원 대변인은 "해당 곰이 야생동물 카메라 중 하나에 특별히 흥미를 보이면서 수백 장의 셀카 캡처를 남긴 것 같다"며 "사진을 보고 직원들은 웃음을 터뜨렸는데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