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농촌살기 체험 초등학생 일가 실종

by 석아산 2022. 6. 25.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런 기사가 있네요. 넘 충격적인 일이라 한번 포스팅합니다.

 

우선 기사를 보시죠.

 

농촌 한 달 살기 체험에 나선 초등학생과 그 부모가 돌연 연락이 끊겨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4일 광주 남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2일부터 실종된 초등학생 조모(10)양과 부모 등 일가족 3명의 행방을 쫓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조 양이 재학 중인 초등학교 측은 '수 일째 등교하지 않고 있다'며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조 양은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16일까지 부모와 함께 '농촌 한 달 살기 체험 활동'을 떠났으며, 지난달 말까지 전남 완도 일대에 머문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경찰은 완도지역 경찰·해경과 소방당국에 공조를 요청, 조 양 일가족을 찾는 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범죄와의 연관성은 있어 보이지 않는다. 다만 일가족이 한 달 째 자취를 감춘 만큼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소재 파악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정말 인간인 이상, 이런 사건을 보면 온갖 추측이 드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나 어떤 공식적인 조사 결과가 발표되기 까지는 억측은 자제해야겠죠. 어쨌든 일가가 범죄 등에 연루되지 말고, 무사히 발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방금 보도에서, 실종된 이를 찾는 기사가 나와서 공유합니다. 일단 실종된 아동은 조유나(10) 양입니다.

 

이에 경찰이 휴대폰 GPS 위치를 추적한 결과, 완도군 신지면에서 지난달 말쯤 마지막 신호가 잡힌 것으로 전해졌다. 그곳은 바로 완도군 신지도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남쪽 끝이네요. 제가 알고 있기론 신지도에는 명사십리 해변이 있습니다.

 

나머지 기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광주경찰청은 24일 오후 3시 40분쯤 광주 남구민들 및 완도군민들에게 잇따라 긴급재난문자를 보내 조유나 양의 얼굴 사진을 비롯한 인상 착의, 가족이 함께 탑승한 차량 번호 등의 정보를 안내했다.
조유나 양 가족은 차량 번호 03오8447, 은색 아우디 A6 차량을 타고 완도로 간 후 실종됐다.
조유나 양 가족의 휴대전화 신호가 마지막으로 잡힌 신지면은 완도읍이 있는 완도의 동쪽 신지도 일대를 가리킨다. 이곳은 완도와 신지대교로, 북쪽 고금도와는 장보고대교로 연결돼 있다.
조유나 양 및 그 가족을 발견, 소재지를 아는 국민들은 경찰민원콜센터(182)로 신고하면 된다.

저도 가까운 지역에 살고 있어서, 주변을 유심히 살펴보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여러분께서도 발견하신다면 182로 신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쪼록 일가족이 모두 무사히 귀가하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석아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