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_ 그랜드 피아노

by 석아산 2023. 2. 11.
반응형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 21323 그랜드 피아노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 21323 그랜드 피아노 입니다. 

제가 여러 레고를 많이 봐 왔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이 피아노는 단순히 장식만 가능한 제품이 아닙니다.

심지어 연주도 가능한 피아노입니다! 물론 진짜 피아노처럼 줄을 울려서 하는 건 아니지만, 스피커를 통해 음이 흘러 나옵니다.

그리고 건반을 치는 것도 가능하지요.

 

피아노의 핵심인 건반의 구조, 댐퍼나 해머 등도 아주 잘 표현해서, 피아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천상의 아이템입니다.

 

패키지부터 너무나 고급스럽네요. 대상연령은 18세 이상으로 되어있습니다.

3662피스! 조립하는 데 한참 걸리겠는데요 ㅋㅋㅋ 레고는 조립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죠!^^

 

크기는 높이 23센티미터, 폭 31센티미터, 길이 36센티미터 정도 됩니다. 장식장에 장식해둬도 참 좋은 크기네요!

그랜드 피아노의 특징인 플뤼겔(날개)도 멋드러지게 표현했습니다. 저 페달까지 정성스럽게 표현한 디테일! 역시 레고는 디테일이죠.

그리고 그랜드 피아노 특유의 저 반짝반짝 거리는 유광도 잘 표현된 것 같네요.

 

그랜드 피아노 의자는 키에 따라서 옆에 있는 핸들을 돌려 높이를 조정할 수 있죠. 이것까지 표현한 깨알 디테일!

 

모터와 무료 앱을 사용해서 간단한 몇 곡 정도는 연주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거 친구들 초대해서 잠깐 들려주면 깜놀하겠는데요^^

 

요렇게 앱을 다운 받아 자기가 직접 연주도 하고, 그럴 수 있습니다. 정말 놀랍네요.

 

이건 레고 아이디어스 시리즈이기 때문에 그 취지를 듬뿍 살렸네요.

레고는 정말 저런 자태만 봐도 설렙니다.

 

지금 피아노의 현(줄)과 구리로 된 프레임도 잘 표현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 건반의 작용까지 알 수 있는 조립 방식이 정말 엄청납니다.

 

피아노 건반은 댐퍼, 해머 등 아주 복잡한 지렛대 작용으로 움직입니다. 그러한 건반의 기능 작용을 아주 잘 표현했네요.

저렇게 건반을 누르면 해머가 튀어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어린 아이들한테 피아노의 원리를 가르치는 데에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피아노 학원에는 이거 하나쯤 들여두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짜잔! 이렇게 집 한 쪽에 장식해 두면, 정말 너무나 고급스럽습니다.

 

아주 오랜만에 심신을 만족시키는 레고 작품을 만났네요! 역시 레고 쵝오~ ㅋㅋㅋ

 

이상입니다. 가격은 42만원~53만원 정도 하네요. 역시 가격은 후덜덜~ ㅋㅋㅋ

 

아래 제 홈피 블로그에도 포스팅하였습니다. 놀러와서 보세용~^^

 

https://seogasan.com/%eb%a0%88%ea%b3%a0-%ec%95%84%ec%9d%b4%eb%94%94%ec%96%b4-%ec%8b%9c%eb%a6%ac%ec%a6%88-21323-%ea%b7%b8%eb%9e%9c%eb%93%9c-%ed%94%bc%ec%95%84%eb%85%b8/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 21323 그랜드 피아노 - seogasan.com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 21323 그랜드 피아노 는 피아노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작품입니다. 이 상품은 단순한 장식용을 넘어, 무료 앱 등을 통해 실제로 연주까지 할 수 있습니다.

seogasa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