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80110 - 음력 새해 장식품

by 석아산 2023. 2. 18.
반응형

레고 음력 새해 장식품

레고 음력 새해 장식품

레고 음력 새해 장식품 - 레고에서 나온 음력 새해 장식품을 소개합니다!

아니, 음력 새해도 지난 시점에 왜 철지난 걸 소개하냐고요?

이제 입춘도 지났고, 봄이 오니까요!!! ㅋㅋㅋ 이런 장식품은 언제든 봄에 어울리죠 ㅋㅋㅋ

 

자, 레고에서 동양풍 느낌이 물씬 나는 장식품 상품을 내놓았는데요. 왠지 이것을 집에 놔두면 복이 올 거 같습니다.

 

화사한 꽃, 부귀와 복을 상징하는 것들이 잔뜩 들어있어서, 이거 어른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상품 패키지

일단 대상연령은 8세 이상입니다.

그리고 피스는 872개인데요. 정말 가족들끼리 몇 시간 정도 즐기기에 딱 좋은 블록 양이네요.

 

저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친절하게도 둘이서 조립하라는 안내가 나와 있네요. 한 피스는 부모님이 조립하고, 한 피스는 자식들이 조립하는 등, 가족끼리 나눠서 하면 참 즐겁겠습니다.

 

그리고 연로하신 부모님 계신 분들은 이거 조립하면서 치매 예방도 하고 그러면 참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모란꽃 등 부귀를 상징하는 상징물이 듬뿍

 

레고는 디테일이 정말 끝내주지요. 이것도 그런 기대를 한치도 벗어나지 않습니다.

일단 저 부귀를 상징하는 풍성한 모란꽃을 보십시오. 진한 핑크와 연한 핑크가 참 잘 조화를 이루네요.

마치 모란꽃 향기를 맡은 듯 나비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화개부귀' 꽃이 피고 부귀가 찾아온다는 기분 좋은 경구도 곁들여 있습니다.

나비와 모란꽃 디테일

나비와 모란꽃도 보십시오. 겉꽃잎, 그리고 안의 수술과 암술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꽃잎의 주름도 잘 표현되어 있고요. 넘 좋네요. 장식용으로 진짜 최고입니다.

잉어 장식 파트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금잉어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재물을 부르는 금덩어리도 있고요 ㅋㅋㅋ

'초재진보' 재물을 부르고 보물이 들어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부자 되세요! 라는 의미!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네요. 이거 집안에 있으면 분명 재보가 굴러들어옵니다 ㅋㅋㅋ 다복을 상징하는 붉은색으로 되어 있네요.

금괴와 돈봉투

금괴와 돈봉투입니다! 아이고!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른 거 같습니다^ㅂ^

 

이 레고 시리즈는 저도 사야겠네요! 히힛

 

 

이렇게 어떤 장식장에도 딱 어울리는 사이즈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집니다.

 

자, 여러분, 금년에도 '입춘대길', '초재진보', '화개부귀'를 기원합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