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10258 - 런던 버스

by 석아산 2023. 2. 25.
반응형

레고 10258 런던버스

레고 10258 런던버스

레고 10258 런던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레고를 소개해 드릴 때마다 두근두근하네요 ㅋㅋㅋ

 

일단 런던버스, 하면 역시 빨간색 2층 버스가 생각나죠! 

 

전체적인 버스의 모습을 참 충실하게 재현해 놓았네요. 심지어 타이어의 휠 색깔까지 재현하는 완벽함! 거기다가 여분으로 번호판까지 갈아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하여튼 거의 변태적으로 보일 만큼 디테일에 집착하는 레고 엔지니어들! 

 

패키지를 함 봅시다.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이고요. 1686블럭이네요. 대상연령 16세입니다.

1600블럭 이상이면, 어른이 한 반나절이면 충분히 조립할 수 있지요. 저는 하나하나 조립하는 게 아까워서 천천히 조립하지만요 ㅋㅋㅋ

 

어렸을 때 레고 패키지를 받는 그 순간의 설렘을 아직 잊을 수가 없네요^^

이렇게 뒤쪽에서 보니까 차 안의 의자도 보이고, 광고 간판도 눈에 들어오네요. 저 차창 밖으로 런던 풍경이 보인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렇게 차의 보닛을 열면 그 속으로 엔진 실린더가 살짝 보이는군요.

 

이건 뒷문인데요. 2층으로 오르내리는 계단이 보입니다.

런던은 비가 많이 오니까 우산꽂이도 필수겠죠? 저 안쪽의 것은 소화기인 거 같습니다. 정말 디테일하네요. 항상 감탄합니다.

음료수도 있고 뉴스페이퍼도 구비되어 있네요!

런던스럽습니다~

 

자동차 전면의 그릴과 번호판, 그리고 무엇보다 헤드라이트가 너무나 정교하게 잘 묘사되어 있네요.

이렇게 뚜껑은 살짝 올려져 있기 때문에 들어올리면 바로 2층의 구조가 나옵니다. 베이지색으로 되어 있는 탑승석과 손잡이가 눈에 띄네요.

창문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1층을 위에서 올려다 본 모습입니다. 운전석부터 탑승석, 계단 이 모든 게 잘 보이네요.

레고의 이런 배려심이랄까, 이런 거 참으로 볼 때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보시면,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저 옆에 영국 국기 같은 것을 펼쳐놓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거 장식장에 올려두면 완전 영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길 거 같습니다!

 

이상 레고 런던 버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