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아트

레고 10312 - 재즈 클럽, '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구!'

by 석아산 2023. 2. 24.
반응형

레고 10312 재즈클럽

레고 10312 재즈클럽

레고 10312 재즈클럽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악 장르 중 하나인 재즈! 

 

비밥 시대의 화려한 재즈클럽을 레고로 아주 고스란히 재현했는데요. 레고답게 밝은 분위기로 이 재즈클럽을 재해석했습니다.

 

재즈클럽의 반짝이는 네온사인도 잘 표현되어 있고요. 또 재즈클럽에 딸린 레스토랑, 카페, 바 등도 잘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재즈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모습도 피규어로 잘 나타났습니다. 그럼 여러 사진을 보면서 이 레고 재즈클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고 재즈클럽의 패키지입니다.

2899개의 피스가 들어 있고요, 대상연령 18세 이상이네요! 

어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레고 재즈 클럽입니다. 연배가 많은 분들은 홀딱 빠질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레고 2층입니다. 이렇게 레고는 내부의 디테일 역시 꼼꼼하게 표현하고, 분리해서 내부를 볼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보시면 테라스의 난간, 계단 등이 아주 잘 표현되어 있고요.

화려한 색채의 재즈 클럽 특유의 창문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참 화려합니다!

3틍 꼭대기 층에는 옆에 옥상 정원도 있습니다. 이 옥상정원에는 유리 온실도 있네요. 이 유리 온실은 뭐하는 곳일까요!

그건 좀이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보시면 1층 입구는 회전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판에는 오늘 연주하는 프로그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포스터도 있네요! 진짜 깨알 디테일에 감동입니다.

 

오른쪽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렇게 맛난 먹거리가 있어야 재즈 공연도 신나겠지요?

우와! 내부 재즈 바의 모습입니다.

작은 무대에서 재즈 싱어, 드러머, 베이시스트가 열정적 공연을 하고 있네요.

관객들은 테이블에 위스키 같은 거 따라놓고 연주를 즐깁니다. 캬아~ 재즈 공연 소리가 들려오는 거 같습니다.

이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재즈 연주가 제리 멀리건의 연주를 들어봐야겠죠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pSOyV1opbM8 

분장실겸 배우 대기실도 있네요. 마술사가 사용하는 소품 모자와 토끼도 있습니다 ㅋㅋㅋ

조명이 있는 화장대와 거울도 있습니다. 폭신한 쇼파도 있네요.

 

악보를 보며 가수가 노래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악보는 when you wish upon a star네요! 우와.... 진짜 디테일에 소름 돋습니다!

재즈바 옆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의 셰프는 열심히 피자를 굽고 있습니다.

저 바닥 흑백 타일 보십시오 ㅋㅋㅋ 그리고 화덕과 양념통,  계산대, 살라미, 도우, 화덕, 소금과 핫소스까지... 보기만 해도 뭔가 행복해집니다.

 이 셰프는 옥상에서 유기농 당근과 토마토, 바질 등 이탈리아 지중해식 채소를 스스로 기르네요. 멋집니다.

 

이렇게 집에다가 장식을 해놓으면 정말 부자가 된 느낌일 것 같습니다.

 

레고 좋아하시는 어른분들께는 최고의 선물일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