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이렇게 극적일 수가! 한국...포르투갈에 2:1 승리, 16강 진출!

by 석아산 2022. 12. 3.
반응형

우아... 이렇게 극적일 수가 있나요!

 

황희찬이 후반에 교체되어 들어오고... 마지막 역전 골은 정말 극적이고 예술적이고... 뭐라 말할 수 없이 감동적입니다 ! ㅠㅠ

 

손흥민이 하프라인 부근에서 골을 받고 오른쪽에서 폭풍질주 하고 있었고,

 

황희찬도 폭풍처럼 쇄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이 수비수 다리 사이를 통과하는 절묘한 패스, 그리고 그것을 황희찬이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이제 우루과이전 2:0 상황... 우루과이가 한 골을 더 넣으면 안 되는데요...

왜냐면 지금 골득실까지 같고, 다득점을 다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우루과이전도 종료됐네요!

 

만세!!! 한국이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넘 대단하네요^^ 완전 기분 좋은 밤입니다!! 흑흑 이건 우리나라 스포츠 역사에 남을 극적 순간일 것 같은데요.

 

그런 역사적 밤,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 있었다는 게 너무나 행복합니다.

 

넘 감사합니다. 선수들, 감독진 고생 많으셨습니다^ㅁ^ 황희찬은 진짜 넘넘 잘하네요!!

 

기적이네요! 기적의 밤입니다 크흐~ 그냥 분위기에 취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