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세상

장흥 지역에서 6살 아이가 숨지는 비극적 사건 ㅠㅠ

by 석아산 2022. 12. 10.
반응형

같은 장흥 지역에 사는 사람으로서 이런 소식을 보니 억장이 무너지는 것 같네요 ㅠㅠ

 

일단 숨진 아이의 명복을 빕니다. 

 

부모가 김장을 하러 간 사이에 불이 나서 홀로 잠자고 있던 6살 아이가 숨지는 사고가 전남 장흥에서 발생했습니다.

 

전남 장흥경찰서와 소방본부에 따르면 어제 오후 8시 29분쯤 장흥군 장흥읍의 한 식품 가공업체 공장에서 불이 나 25분 만에 진압되었습니다.

 

이 화재로 공장 2층 거주 공간에서 잠을 자던 업체 대표의 막내딸 A양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아이고...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입니다.

 

식품 가공업체를 운영해 온 부부는 자녀 4남매와 함께 업체 공장 2층에서 거주 공간을 마련해 지내왔습니다.

 

A양은 부모가 김장하러 시골집에 가고 형제, 자매도 나간 사이 혼자 잠을 자다가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19가 출동한 것은, 학원에 다녀온 셋째가 공장 거주 공간에서 불이 나 비상벨이 울리는 것을 보고 신고해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아이는 또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을까요 ㅠㅠ 하지만 이렇게 침착하게 신고도 하고, 너무나 기특한 아이입니다.

아이의 심리 치료 등에 대한 지원을 해주시기를, 장흥 군수께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경찰은 실내 가전제품에서 전기적 요인으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소방당국,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한 합동 감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너무나 놀라서 가슴이 뛰는 게 멈춰지지 않는 비극입니다 ㅠㅠ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